한글학교 새소식

영국의 한글학교들이 전하는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영국북동부한글학교 2022 체육대회

Author
영국 북동부 한글학교
Date
2022-05-09 13:54
Views
1810

영국북동부한글학교 2022 어린이날 기념 체육대회



바나나, 블루베리, 토마토.

맛있는 과일들이 떠오르신다고요? 3년만에 열린 영국북동부한글학교 체육대회 각 팀의 이름입니다. 


영국북동부한글학교는2022년 5월 7일 어린이날 기념 체육대회를 치렀습니다.  각 팀마다 노랑, 파랑, 빨강 티셔츠를 맞춰 입고 힘찬 응원 구호와 함께한 올해의 체육대회는 covid 19 판데믹으로 인하여 3년만에 열린 행사이기에 더욱 뜻깊고 신나는 하루였습니다.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뛰어놀기, 경기마다 최선을 다하기, 모든 팀을 열심히 응원하기”라는 송진아교장의 개회사와 학생 대표들의 선서로 시작된 체육대회에서 학생들은 오재미 던지기, 텔레파시 게임, 개인 달리기, 단체 줄넘기, 투호 던지기 등 다양한 경기와 놀이를 했습니다. 3시간의 체육대회를 마친 뒤에는 맛있는 피자로 점심을 먹었고 승패에 따라 푸짐한 상품을 받기도 했습니다. 


체육대회의 우승은 여러 경기에서 남다른 실력을 뽐낸 블루베리팀이 차지했지만 매 경기마다 최선을 다한 바나나팀과 토마토팀에게도 무한한 박수를 보냅니다. 지난 2년 동안 진행된 온라인 수업으로 인해 대면 수업에서 친구들과 조금은 서먹한 모습을 보였던 우리 영국북동부친구들, 이번 체육대회를 계기로 한 가족처럼 단합하고 서로 아끼는 사이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